빌드 후에 bp로 짠 로직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 오류가 있었다.이는 패키징 설정 문제 였으나,패키징 과정에서 자동으로 bp의 참조가softpointer로 치환되는 것이 오류의 원인으로 보았다. 그 이유는, 에디터 플레이로는 값이 서로 잘 전달되었지만,패키징 이후에는 값이 얕은 참조가 되었을 때 생기는 오류로 보였다.혹은 값이 잘 전달되지 않았을 때 생기는 경우의 오류였기에 해당포인터 오류로 판단하였다. 어떻게 오류를 수정해나가고 있긴 하지만,이번 기회로 OSCS,그리고 언어에 대한 이해, 엔진에 대한 이해를 좀 더 스스로에게 요구하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