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 Struct 이용 시
BP 클래스 래퍼런스 이용하는 이유
부모 클래스로 자식 클래스를 가져오려고
DT 사용 - Item
item slot이 비어있는가? 함수
DT 첫번째 아이템 숫자 변환
첫번재 ItemID가 1번이므로 따라서 0이라면 아이템창 슬롯이 비어있는 것으로 확인
'U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rvival 구조 정리 - 플레이어 손에 아이템 장착 시키기 (0) | 2024.01.19 |
---|---|
레이캐스트와 트레이스 (2) | 2024.01.11 |
멀티플레이어의 기본 -데디케이트 서버와 리슨 서버 (2) | 2024.01.01 |
Survival - UE5 - Multiplayer의 작동 (1) | 2023.12.31 |
GitHub에 프로젝트 저장하기 (0) | 2023.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