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 주간 목표 혹은 느낀점

인하대 미래인재개발원 개발분야 면접후기

게임 개발 2024. 6. 13. 22:41


면접은 2:2 면접으로 진행 되었다.
잠깐의 시간이었지만
교수님과 함께한 대화는 꽤나 내게 인상적으로 짙게 남았다.

좋은 개발자란 무엇인지 면접 시간 동안 짧게 교수님과 대화를 나누었다.
늘 탐구하는 개발자란 답변을 받았다.

사실 혼자 공부하면서 막막한 마음에
각 대학 교수님께 메일도 보내보고 저자분께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메일도 보내보았었다.

내가 가는 길이 맞는지 불안해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이번 면접 시간 때 나눈 대화들을 통해 들은 생각은
더 노력하고 더 탐구하며 더 신중하게 배우려 노력하고자 하는 마음가짐으로 살아야겠다 싶었다.

그런 의미로
필기 시험 때 당황했었던 수학 좀 신경써야겠다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