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기능 1
- idle 상태, relax 상태 , jog 상태 분리
relax는 idle상태에서 실행되고 2초 지나면 랜덤으로 팔 휘적거리거나 좀 편안해 보이는 애니메이션 재생함.
애니메이션이 3개면 실행 확률을 다음과 같이 조정함
1 애님 - 30%
2 애님 - 40%
3 애님 - 30%
이 정도로 나누어 랜덤 실행되도록 함
기본적은 Anim Instance는 c++에서 값을 받아옴.
해당 값을 ABP에서 관리하고 수정 가능하도록 함.
추가 기능 2
향상된 인풋 시스템에 맞는 게임 플래이 태그 제작 및 인풋 시스템 cpp 제작
오늘 적용한 것
MIXAMO에서 애니메이션을 받아와 파라곤 캐릭터에 맞게리타겟팅함
- 언리얼 기본 마네킹 스켈레톤을 이용해서 리타겟팅 하였다.
캐릭터 애니메이션
- Idle, Relax, Jog 상태 애니메이션 관리
추가할 것
- 컴포넌트로 기능 붙일 거 생각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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