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Log/언리얼 프로젝트

[DevLog] Lucy 240917

게임 개발 2024. 9. 17. 21:06

 

추가 기능 1

- idle 상태, relax 상태 , jog 상태 분리

relax는 idle상태에서 실행되고 2초 지나면 랜덤으로 팔 휘적거리거나 좀 편안해 보이는 애니메이션 재생함.

애니메이션이 3개면 실행 확률을 다음과 같이 조정함

1 애님 - 30%

2 애님 - 40%

3 애님 - 30%

이 정도로 나누어 랜덤 실행되도록 함

 

기본적은 Anim Instance는 c++에서 값을 받아옴.

해당 값을 ABP에서 관리하고 수정 가능하도록 함.

 

추가 기능 2

향상된 인풋 시스템에 맞는 게임 플래이 태그 제작 및 인풋 시스템 cpp 제작

 

 

오늘 적용한 것

MIXAMO에서 애니메이션을 받아와 파라곤 캐릭터에 맞게리타겟팅함

- 언리얼 기본 마네킹 스켈레톤을 이용해서 리타겟팅 하였다.

캐릭터 애니메이션 

- Idle, Relax, Jog 상태 애니메이션 관리

 

추가할 것

- 컴포넌트로 기능 붙일 거 생각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