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공부 블로그

  • 홈

2024/10/19 2

전문가를 위한 C++ 5판 CHAPTER 6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취미/개발서적 2024.10.19

[Devlog-DX11] HOLLOW KNIGHT 모작 - Video - 블러 처리 시도

Blur 처리 박스 블러 코드는 적용했고,일단 돌아는 가는데 박스 블러 효과를 볼 순 없었다.그리고 무엇보다가장 큰 단점으로는pixel.size를 너무 크게 잡았기 때문인지,원래는 vector4 하나만 받아서 처리하다가pixel vector모든 부분에 대해서 동적 할당을 하다보니,4897408개의 픽셀을 계산하게 되어버벅거리는 현상이 짙다. 블러 이미지클래스를 만들어준 뒤다음과 같은 코드를 추가해주었다.결과적으로 렌더 함수는 돌고 있지만,뭔가 그려주는 함수가 잘 작동하지 않는 것 같았다. 나중에 쉐이더책 보고 dx에 대한 내공좀 쌓은 뒤 다시 도전해야겠다.     #include "framework.h"#include #include #include ID3D11Buffer* BlurImage::verte..

DevLog/D2D11 프로젝트 2024.10.19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개발 공부 블로그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 프로그래밍 (493)
    • DevLog (24)
      • 언리얼 프로젝트 (4)
      • D2D11 프로젝트 (7)
      • 유니티 프로젝트 (13)
    • 프로그래밍 언어 (118)
      • C & C++ 정리 (105)
      • C++ STL (5)
      • C# (8)
      • JS (0)
    • 그래픽스 (42)
      • OpenGL (6)
      • DX9 (0)
      • DX11 (28)
      • DX12 (4)
      • Vulkan (0)
    • Unity (11)
    • CocosCreator (4)
    • UE5 (70)
      • GAS (7)
      • ALS (0)
      • Lyra (4)
      • Network (0)
    • 컴퓨터 프로그래밍 공부 (64)
      • 디자인 패턴 (0)
      •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41)
      • 네트워크 서버 (13)
    • 컴퓨터 구조 + 운영체제 (22)
      • CUDA (1)
    • 월별 & 주간 목표 혹은 느낀점 (23)
      • 면접 예상 질문 (4)
    • 콘솔창 & 윈도우창 (77)
      • 코딩 테스트 (72)
    • 수학 (9)
      • 광학이론 (0)
      • 게임 수학 (7)
      • 이산 수학 (2)
      • 물리학 (0)
      • 공업 수학 (0)
      • 논리회로 (0)
    • WINDOWS (6)
      • Direct3D - HLSL (1)
      • C++ - MFC (2)
      • C++ - WinRT (0)
      • C++ - CX (0)
    • 취미 (14)
      • 개발서적 (7)
      • 인문 사회 책읽기 (2)
      • TOEFL (1)
      • HSK (4)

Tag

오블완, 티스토리챌린지,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4/10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 영상 작업물 모음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