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log-DX11] HOLLOW KNIGHT 모작 - Video - 블러 처리 시도
Blur 처리 박스 블러 코드는 적용했고,일단 돌아는 가는데 박스 블러 효과를 볼 순 없었다.그리고 무엇보다가장 큰 단점으로는pixel.size를 너무 크게 잡았기 때문인지,원래는 vector4 하나만 받아서 처리하다가pixel vector모든 부분에 대해서 동적 할당을 하다보니,4897408개의 픽셀을 계산하게 되어버벅거리는 현상이 짙다. 블러 이미지클래스를 만들어준 뒤다음과 같은 코드를 추가해주었다.결과적으로 렌더 함수는 돌고 있지만,뭔가 그려주는 함수가 잘 작동하지 않는 것 같았다. 나중에 쉐이더책 보고 dx에 대한 내공좀 쌓은 뒤 다시 도전해야겠다. #include "framework.h"#include #include #include ID3D11Buffer* BlurImage::ver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