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Log/유니티 프로젝트

[HDProject] NPC AI LLM dialogue System 서버 연동 및 UI 구현 中

뽀또치즈맛 2025. 5. 13. 23:04

 
 
 https://github.com/kwon1232/HDProject

 

 

 

 

 

 

 

 



텍스트 동적할당 에디터 툴이랑 같이 작업해서
둘 다 더욱 작업 속도가 더뎌졌다.
하나 빨리 끝내놓고 하기.
디버깅 많이 생각하기
 
힘들었던 것
유니티 함수나, 클래스 이런 거 잘 몰라서 헤매기도 했고,
좀 익숙하지 않아서 더욱 더뎠다.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String List로 잘 받아왔는데,
Next 버튼누른 다음 로직이 잘 실행이 안된다. (5/14 해결)

텍스트 에디터 일단 수정 후 오류가 하나 둘 씩 생김
툴 롤백시켜서 정상화시켰지만 시간 너무 날렸다. (5/14 해결)

 

추가 할 것
UI레이아웃으로 묶어주기

AI 대사 후,AI 출력 선택지 3개 입력받기
 
할 것
 
1. 초상화 입히기 (5/14 해결)
2. 넥스트 누르면 다음 대화창 넣어주기 (5/14 해결)
3. 대화 끝나면 yes no로 퀘스트 받아주기
4. 퀘스트 시스템 제작해주기
5. 퀘스트 UI 제작해주기
6. 로그인 시스템 제작해주기
7. 로그인 UI 제작해주기
 
그외 툴 작업
1. UGUI Text Mesh pro material 에디터 툴
보완 및 기능 추가하기

2.  data stroge 클래스 구현
구글 스프레드 시트 유니티 연동 툴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