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술서 쓸 때 참고할 자료
1순위 2순위 3순위로 우선순위 분할.
1순위
11월 안에 끝낼 것
일단 적어도 언리얼 엔진을 사용한 경험이 있다고 말하기 위한 간단한 포폴을 만들기 위해서
현재 보고 있는 인강을 완강하고
언리얼 기술 ppt를 간략히 정리하자.
매일 5시간은 언리얼에 집중하자.
2순위
1) openGL ES 완독
3순위
1) C++ 마이크로 소프트 정리
- 포인터 정리
2) DLL 이론 정리
3) 구현
https://learn.microsoft.com/ko-kr/visualstudio/get-started/csharp/tutorial-wpf?view=vs-2022
'월별 & 주간 목표 혹은 느낀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인재원 6기 프로그래밍 OT (0) | 2024.02.14 |
---|---|
0206 모든 1일 체크 리스트 첫 달성 (0) | 2024.02.06 |
1月 ~ 2月 1日까지 기록 (0) | 2024.02.02 |
너무 만하 (0) | 2023.10.31 |
내가 생각했을 때, 자료구조 알고리즘의 구현 방법의 중요성 (0) | 2023.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