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모듈 (Modules)모듈이란 무엇이냐?모듈은 빌딩 블록이다. 그런 모듈을 왜 쓰냐?모듈은 언리얼 엔진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구성 요소로,코드를 모듈로 청리하여 더 효율적이고 유지보수하기 좋은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다.UE에서 모듈은 특정 에티터 툴, 런타임 기능, 라이브러리 등의 기능을 독립된 코드로 캡슐화 한다. 모든 프로젝트와 플로그인에는 기본적으로 자체 프라이머리 모듈이 있지만,모듈을 따로 정의하여 코드를 정리할 수 있다. 해당 게시글에서는 모듈의 구와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에 사용했을 때의 이점에 대한 개요를 다룬다. 그럼 게임 플레이 모듈은 무엇이냐?(1)엔진 자체가 여러 모듈로 이루어져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각 게임은 하나 이상의 게임플레이 모듈로 이루어져 있다.이들은 관련 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