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주로 쓰이는 창 여섯 개를 메인 창이라고 한다.
Scene 씬창 : 씬은 게임 월드인 씬을 시각적으로 편집하는 창
Hierarchy 하이어라키 창 : 씬에 존재하는 모든 게임 오브젝트가 나열되는 창
Inspector 인스펙터 창 : 선택한 게임 오브젝트의 정보가 표시되는 창
Game 게임 창 : 플레이어가 실제로 보게 될 화면을 띄우는 창
Project 프로젝트 창 : 프로젝트에 사용할 에셋들이 표시되는 창
Console 콘솔 창 : 로그나 에러가 표시되는 창
해당 화면은 2 by 3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분할하였다.
레이아웃은 어디ㅣ까지나 개인의 취향 영역이며 어떤 레이아웃을 선택하여 사용하더라도 무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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