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5

작업 - 0303

게임 개발 2024. 3. 4. 06:25

 
시작해야 할 곳

 
 
에디터 플레이 

 
 
시퀀스 다이어그램

 
 
함수 뭐가 더 많긴 한데
 
일단 이런식으로 정리했다.
디버깅 찍어가면서 굵직한 함수들 시퀀스 다이어 그램에 추가해주기.
c++ 프로젝트 경험이 많지 않아서 많이 헤맸지만
숙련된 팀원이 c++ 함수 추적하기 도와주셨다.
또 주변에서 뭘 공부하면 좋을지 중복된 것들을 추려서 짬짬히 읽으면서 코드를 짰었다.
 
나중에 농사시스템 속도 좀 빼면
TSubclassOf<>
CDO
Reflection  
 
이 세개는 빨리 정리하자
처음에는 bp어떻게 c++로 업데이트하나 막막했는데
주변에서 도움도 받고 계속 검색하면서 하니까 대충 이렇지 않을까 하는 감이 조금 생겼다.
이 덕분에 코드에 속도가 좀 붙었다.
 
항상 내가 이거 왜 하고 있는가?
왜 배워야 하는가? 생각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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