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마치로 서버를 만들어준다.
2.하마치에 있는 서버 IPv4를 복사해준다.
3. CMD를 열어준다
4. 다음과 같이 입력해준다.
"드라이브 경로 \UE_5.4\Engine\Binaries\Win64\UnrealEditor.exe" "..이전 경로\프로젝트.uproject" "IPv4"
이후 실행하면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서버를 열 수 있다.
'U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내부 - 모듈 (Modules) (0) | 2024.11.25 |
---|---|
점진적 가비지 컬렉션 (0) | 2024.11.23 |
서버 시작하기 (2) | 2024.10.14 |
Tag를 활용한 Input 값 받아오기 (1) | 2024.10.08 |
TSubclassOf와 TSoftObjectPtr의 차이점, 그리고 FSoftObjectPaths (0) | 2024.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