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포인터 유형을 사용하세요 TSoftObjectPtr :경로를 통해 로드되거나 로드되지 않을 수 있는 객체를 참조하는 데 사용합니다.로드되지 않았더라도 다른 레벨의 액터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에셋(메쉬 등)을 pointing하며 애셋을 임시로 로드할 때 비동기 로드 기능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블루프린트 변수 유형인 "Soft Object Reference"과 동일합니다. TSoftClassPtr :로드되거나 로드되지 않을 수 있는 클래스 또는 Blueprint 유형을 참조하는 데 사용됩니다.로드되면 인스턴스를 만들 수 있는 클래스 유형이 제공됩니다.비동기 로딩 함수와 함게 사용하여 로드할 수 있습니다."Soft Class Reference" 청사진 변수 유형과 동일합니다.TWeakObject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