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의 BroadCasting 유니티는 게임 오브젝트에 브로드캐스팅라는 기능으로실행을 관리한다. 브로드 캐스팅의 실행 방식 모든 오브젝트에 같은 메시지를 보낸다.해당 기능이 없다면 무시하고,이후 해당 메시지를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면그 기능을 실행하도록 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 브로드 캐스팅을 떠올렸을 때,모든 오브젝트가 가지는 공통된 함수를 생각해보자. 대표적으로 Start와 Update가 떠오를 것이다. Start는 처음 게임이 시작 되었을 때 한번 호출된다.그렇다는 것은 Start관련 브로드 캐스팅은 단 한 번 실행된다는 것이다. Update는 매 틱마다 브로드 캐스팅이 실행되는 것이다. 이런 브로드 캐스팅으로 관리된다는 것은모든 오브젝트 들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태어나는 함수들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