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스/DX11

DX11 - HongLap 수퍼 샘플링

게임 개발 2024. 4. 17. 18:26

 

 

수퍼 샘플링의 이론은

 

해당 지점에 도달한 레이 픽셀을 다시 N개로 나누어 쏴준다

해당 픽셀의 N개의 레이를 다시 쏴맞추는 효과로 인해 그 하나의 픽셀 안에서

N개의 평균을 낸 뒤 해당 픽셀 값을 도출해내는 샘플링이다.

 

슈퍼 샘플링이란

 

샘플링할 때

즉, 하나만 샘플링만 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로 샘플링을 하여 평균을 낸다라는 아이디어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나,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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