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가능성을 열어둔 퀘스트 시스템을 제작하는 것이 목표이다. ScriptableObject 기반 구조조건 / 보상 모듈화이벤트 기반 처리UI 연동저장 / 로드 기능퀘스트 트리 기능 (연계 퀘스트)보상 타입 다양화 (경험치, 아이템, 등등)구글 시트 연동 클래스 사용시나리오 정렬 검색샘플 씬에서 퀘스트 잘 돌아가는지 확인하기퀘스트 UI 제작보상 Grant 시 인벤토리, 경험치 시스템 연동Addressables 기반 리소스 매핑 자동화UI에서 보상 미리보기 지원퀘스트 완료 시 팝업 애니메이션 연출전반적인 구조QuestSystem├── Core├── Runtime├── Editor├── UI├── Data└── Sheets DT 퀘스트 별 분할 기준 DT 구상하기 퀘스트 타입 연계UIAssetInf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