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3 3

[HDProject] NPC AI LLM dialogue System 서버 연동 및 UI 구현 中

https://github.com/kwon1232/HDProject 텍스트 동적할당 에디터 툴이랑 같이 작업해서둘 다 더욱 작업 속도가 더뎌졌다.하나 빨리 끝내놓고 하기.디버깅 많이 생각하기 힘들었던 것유니티 함수나, 클래스 이런 거 잘 몰라서 헤매기도 했고,좀 익숙하지 않아서 더욱 더뎠다.왜인지는 모르겠으나 String List로 잘 받아왔는데,Next 버튼누른 다음 로직이 잘 실행이 안된다. (5/14 해결)텍스트 에디터 일단 수정 후 오류가 하나 둘 씩 생김툴 롤백시켜서 정상화시켰지만 시간 너무 날렸다. (5/14 해결) 추가 할 것UI레이아웃으로 묶어주기AI 대사 후,AI 출력 선택지 3개 입력받기 할 것 1. 초상화 입히기 (5/14 해결)2. 넥스트 누르면 다음 대화창 넣어주기 (..

TMPTextStyle.ApplyTo 참고자료 업로드 + DataStorage Tool 구상안

https://github.com/kwon1232/HDProject GitHub - kwon1232/HDProjectContribute to kwon1232/HDProject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github.com TMPTextStyle의 ApplyTo 머티리얼의 설정 값을 머티리얼에 적용하는 함수이다.참고한 클래스는 TextMeshPro의 ShaderUtilities와 ScriptableObject 클래스를 참고했다. TMPStyleApplier 클래스에서 이미 오리지널 머티리얼(다운로드된 머티리얼)이 없으면 새로 머티리얼을 할당 후 만들어준다. 에디터 머티리얼 할당 관련 코드#if UNITY_EDITOR private bool va..

[HDProject] NPC AI dialogue System 추가 & 진행 상황

Git : https://github.com/kwon1232/HDProject GitHub - kwon1232/HDProjectContribute to kwon1232/HDProject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github.com NPC 콜라이더 통해서 마우스 포스에서 레이를 쏨해당 레이 히트 체크 후 AI 가 출력하는 텍스트 서버 통해서클라로 해당 텍스트 불러오기까진 했는데이제 UI에 텍스트 띄우면 됨 텍스트가 서버에서 정상 접근이 안됐었는데,Allow downloads over HTTP를 Always allowed로 설정했더니 정상 접근 가능했다. 구현 할 것대사 UI에 띄우기AI 대사 요구사항 디테일 잡기 ++ TMPTextStyle 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