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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13 1

D3D11 - 벡터와 레스터화

벡터 동차 계산 보통 1이면 포인터이다(0이 아니면 포인터), 0이면 벡터이다. 가장 마지막이 동차좌표계이다. 레스터화가 빠른 이유 레스터화가 빠른 이유를 설명하기 전에, 비교군인 레이트레이싱을 설명하겠습니다. 레이트레이싱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알고리즘은 레이트레이싱 (역방향 알고리듬) 이다. 이 알고리듬은 시점에서 ray를 쏘고, 이 ray가 hit하게되면, 색을 결정한 다음에 hit point의 픽셀을 계산하여 렌더링하는 기술이다. 근데 모든 픽셀을 계산하려면 모든 픽셀에 광선을 쏘개된다. 만약 픽셀이 10만개면 최소 광선을 10만개는 쏴줘야한다. 레이트레이싱에서 가장 부담이 되는 것은 광선하고 물체가 충돌하는 부분을 계산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론적인 것을 코드화하면 레이트레이싱은 다음..

그래픽스/DX11 2024.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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