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ience 가 뭔가? - 게임 모드가 변경되는 것 처럼 쓰는 것 Experience 를 왜 쓰는가? - 게임 모드가 무거워서 게임 모드 하나만 두고 쓴다. -> 해당 이유 : 게임 모드가 무겁다는 뜻은 내부적으로 세팅하고 있는 값이 많기 때문이다. 4에서 5로 넘어올 때 언리얼에서 백워드 컴포터블을 위해 게임모드에다가 이것 저것 넣었다. 그래서 게임모드 말고 게임모드 베이스라고 하나 있는데, 게임 모드가 무거우니까 적당히 덜어내서 가볍게 쓰라 라고하는 것이 게임모드 베이스이다. 하지만 이 게임모드 베이스도 교체하는 단계에서 굉장히 무거워진다. 모든 월드에서 동일한 게임모드를 쓰지만, Experience에서 새로운 개념을 사용하여 게임모드의 변경은 일어나지 않지만, 하나의 게임모드를 대체하는 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