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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11 - 무게중심좌표계 이론

Interpolation v1에서 v2까지의 거리가 있다고 가정했을 때. v0은 v1,v2 중간 어딘가에 있다, 이때, v1에서 v0까지 거리를 a라고 할 때, v0에서 v2는 b이다. 그럼 v0이 v1에 가까워지면 b가 커지고, v0이 v2에 가까워지면 a가 커지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v는 다음과 같이 표현할 수 있다. v = b/a+b* v1 + a/a+b *v2 여기서 b/a+bv1을 w라고 표현하면, a/a+b * v2는 1-w로 표현할 수 있다. 그럼 이제… 세 점 사이의 정 가운데 p가 있다고 해보자. 세 점은 각각 v1, v2, v3라 할 때 p를 다음과 같이 표현할 수 있다. p = v1 + v2 + v3 / 3 = 1/3 v1 + 1/3 v2 + 1/3 v3 = w1v1 + w2v..

그래픽스/DX11 2024.09.24

프로그래머스 C++ Lv.2 퍼즐게임 (PCCP 기출문제 2번)

https://school.programmers.co.kr/learn/courses/30/lessons/340212 프로그래머스코드 중심의 개발자 채용. 스택 기반의 포지션 매칭. 프로그래머스의 개발자 맞춤형 프로필을 등록하고, 나와 기술 궁합이 잘 맞는 기업들을 매칭 받으세요.programmers.co.kr  이분탐색 쓸 생각 못했었는데 적용하는 계기가 되었다.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bool Possiblelevel(int level, vector diffs, vector times, long long limit){ long long time_cur = times[0], time_prev = 0; long long..